재단소개


01

미션

전라남도 농어민 및 소상공인의 소득 증대

02

비전

농어민 소상공인과 상생하는 공공형 종합유통플랫폼

03

목표

안정화 · 내실화


민간 — 재단 분업


2,000개


90만명

확장 · 고도화


직영 준비 · 적응


2,200개


120만명

자립기반 강화


전면 직영


2,500개


150만명

04

추진
전략

- 민간 위탁업무 단계적 이관 및 안정화
- 인력 충원, 조직개편 등으로 전문성 · 효율성 강화
- 자체 시설 확충 및 신규 시스템 구축


- 자사몰 성장에 집중, 단골고객 재구매 확대
- 유관기관 공동 · 연계사업 확대로 마케팅 효율화
- 결제 · 발주 · 정산 · 배송 등 쇼핑몰 기능 획기적 개선


- 영세 · 고령업체 등을 위한 교육 및 컨설팅 강화
- 품질관리체계 구축, 판로 확보 및 시장개척 지원
- 홍보 활성화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고객 확대


- 농수축산물 수급 · 가격 불안정 완화에 기여
- 농어민 · 소상공인 · 취약계층을 위한 공익형 사업 확대
- 재단 수익의 공익적 재투자 확대